4월 3일-신아일보] 제17회 도장애인생활체전 시·군 대표자 회의 개최

페이지 정보

작성자 운영자 댓글 0건 조회 81회 작성일 24-04-05 14:04

본문

3일 양양송이밸리 세미나실에서 개최
대회 성공개최를 위한 준비상황 및 참가 안내사항 공유

제17회 강원특별자치도장애인생활체육대회 1차 시군 대표자 회의가 3일 양양송이밸리자연휴양림 세미나실에서 개최됐다. (사진=양양군 제공)
제17회 강원특별자치도장애인생활체육대회(이하 도장애인생활체전) 1차 시·군 대표자 회의가 3일 양양송이밸리자연휴양림 세미나실에서 개최됐다.

이번 1차 회의에는 양양군, 강원특별자치도장애인체육회, 양양군체육회 및 시군체육회, 종목별 단체관계자 등 6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각 기관·단체별 대회 준비 상황보고와 대회 및 종목별 참가 관련 안내가 이뤄졌다.

도장애인체육회와 양양군 및 양양군체육회는 이번 1차 회의를 토대로 유관기관·종목별 단체와의 협력을 통해 경기진행과 안전관리에 힘쓸 계획이며, 특히 대회 경기종목인 게이트볼·농구·당구 등 16개 종목별 선수들의 경기력 향상을 위해 경기장 시설 관리에도 중점을 두고 대회를 준비할 방침이다.

장애인생활체전종목은 게이트볼, 농구, 당구, 론볼, 배드민턴, 보치아, 볼링, 사이클, 수영, 실내조정, 역도, 육상, 좌식배구, 탁구, 파크골프, 풋살이다

군 관계자는 “도내 장애인분들이 기량을 마음껏 펼치며 생활체육이 삶의 활력이 될 수 있도록 대회 준비에 만전을 기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제17회 도장애인생활체전은 오는 6월 10일부터 12일까지 3일간, 양양종합운동장 등에서 선수단·임원 등 1,800여명이 참가한 가운데 개최된다.

[신아일보] 백남철 기자

shina7637@naver.com

출처 : 신아일보(http://www.shinailbo.co.kr)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