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 3일-강원일보] 강원도장애인생활체전 1차 회의 개최

페이지 정보

작성자 운영자 댓글 0건 조회 174회 작성일 24-04-05 14:10

본문


◇강원특별자치도장애인체육회는 ‘제17회 도장애인생활체육대회’ 1차 시·군 대표자 및 종목별 경기단체 회의를 3일 양양송이밸리 세미나실에서 개최했다. 사진=도장애인체육회 제공.

강원특별자치도장애인체육회는 ‘제17회 도장애인생활체육대회’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한 1차 시·군 대표자 및 종목별 경기단체 회의를 3일 양양송이밸리 세미나실에서 개최했다.

이날 회의에는 김진하 양양군수, 방정기 도장애인체육회 사무처장, 김연식 양양군체육회장, 도내 18개 시·군 장애인체육 담당자 등 80여명이 참석했으며, 도장애인체육회와 양양군 TF팀의 대회 운영 전반에 관한 사항 및 대회준비 추진상황 보고, 경기 운영에 대한 질의 응답 순으로 진행됐다.

김진하 군수는 “도장애인생활체육대회가 성공적으로 개최되길 바라며 도민 모두 함께하는 감동과 즐거움을 선사하는 대회로 거듭날 수 있도록 양양군에서도 대회지원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방정기 사무처장은 “올해 17회를 맞이하는 도장애인생활체육대회가 도내 최대 장애인체육 행사로 거듭난 만큼 여기 계신 분들께서도 대회가 안전하고 성황리에 개최될 수 있도록 많은 관심과 성원을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